여행 및 답사

가을 나들이 1 - 전남 함평 국향 대전

gold iris 2013. 11. 2. 14:25

2013.10.28~29 전라도에 다녀왔습니다. 집 → 전남 함평 국향 대전 → 전북 정읍 내장사 → 전주 코아리베라 호텔 숙박 → 전동성당 → 경기전 → 전주사고 어진박물관 → 금산사 → 집의 일정이었습니다.

집에 와 있던 딸애를 직장 숙소에 데려다 주기 위한 나들이였습니다. 가는 길에 단풍이나 보자고... 일본 도야마, 다테야마 단풍도 제대로 못보았는데... 하면서...

고속도로에 안개가 짙은 곳이 몇 군데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제대로 안 나타나는군요. 제 실력이...

먼저 함평국향대전에 들렀습니다. 정말 많은 국화꽃입니다. 돌아다니다보면 국향이 코로 스며들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를 국화로 만들기도 했고 곳곳에 사랑의 하트가 있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하트앞에서 웃으며 사진을 찍습니다. 독특한 모양의 국화분재들도 전시하고 있습니다.

함평은 봄에는 나비축제를 하므로 가로등이나 벤치가 애벌레나 각종 곤충들로 꾸며져 있기도 합니다.

만개한 국화도 있고 아직 봉오리인 국화도 있습니다.

함평엑스포공원에서 전시중인데 이곳에는 함평군립미술관도 있어서 들어가서 몇가지 전시회를 보았습니다. 남도미술의 거장전, 무진서각회 전통각자전, 오당 안동숙 기증 작품전, 이태길 작가의 KOREAN FESTIVAL의 전시회입니다. 그중 이태길 작가의 작품들이 좋았습니다.

국화꿏을 한껏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