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딸이 보낸 국과 김치

gold iris 2020. 8. 21. 09:24

2020.08.20. 택배도착예정이라는 문자를 받고, 살펴보니, 딸이 보낸 것입니다.
설렁탕을 보냈네요.
고기와 양념들도 야무지게 포장이 돼서 왔습니다.
우리나라 포장배달은 정말 세계 최고 수준일 겁니다.ㅎㅎ
전 날은 갓 물김치를 보냈습니다.
지난 겨울 & 지지난 겨울에 담은 김치를 이제는 다 먹었다고 했더니, 갓 물김치를 보냈습니다. 빨간 갓김치는 제가 가끔 주문해서 받아먹는 것을 알기에 물김치로 보냈답니다.
여러가지로 마음을 써주니 고맙기 그지없습니다. 이제는 자식들이 우리를 살펴주는 장년이 되었고, 우리부부는 노년이 되었네요 ㅎㅎ

코로나19 대응2단계로 모든 일정이 취소돼서 집콕하게 생겼습니다.
모두 무탈하게 이 위기를 잘 견뎌내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