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및 답사

아들과 규슈 여행 1 - 아소팜 빌리지

gold iris 2017. 10. 23. 20:14

2017.09.07~09 아들과 둘이 규슈를 다녀왔습니다.

일요일 저녁에 아들의 한주간 스케줄을 보니 목, 금, 토 3일 연휴가 되더군요. '기회는 써야지 기회다'라는 생각에, 얼른 패키지여행상품을 검색하고, 남편에게 물어보니, 다녀오랍니다.

월요일 저녁6시나 되어서 아들의 의사를 확인하고, 얼른 여행사에 전화로 예약.

다음날 화요일에 여행사에 가서 결재하고, 수요일에는 서울에 다녀와서, 목요일 오후에 기타큐슈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남편은 집에 홀로 남겨두고...

2017.09.07 집 - 김해국제공항 - 기타큐슈국제공항 - 아소팜빌리지 숙박의 일정이었습니다.

남편은 고맙게도 김해공항에 데려다줍니다.

기타큐슈에 내려서 구마모토를 지나 아소산이 가까이 있을 아소팜빌리지에 갔습니다. 공항에서 숙소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도착하니 깜깜합니다. 체크인하고, 뷔페식으로 식사를 하고, 온천욕을 했습니다.

노천온천탕 시설이 여러가지로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뭐하러 여기까지 오나 했는데, 온천욕을 하는 바람에 아주 만족했습니다.

아소팜빌리지는 반구형의 캐빈이 하나씩 룸으로 되어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아들때문에 엄청 웃었습니다.

아들이 잠을 자는데, 누가 귀에 대고 숨을 쉬더랍니다. 놀라서 깨보니 엄마 숨소리였다네요. 벽이 원형으로 되어 있어서, 제 숨소리가 벽을 타고 아들 귀까지 갔던 겁니다. 그래서 아들이 잠을 설쳤다고. 저는 잘 잤는데...